651 0 0 22 11 0 6년전 0

흥부전

옛날에 욕심 많은 놀부와 마음씨 착한 흥부가 살았어요. 아버지가 남긴 유산을 혼자 차지한 형 놀부는 부자로 살았지만, 동생 흥부는 배고픈 아이들에게 냉수 한 사발씩만 먹일 만큼 몹시 가난하게 살았지요. 그런데도 놀부는 흥부에게 쌀 한 톨도 나누어 주지 않아요. 그러던 어느날, 흥부는 다리를 다친 제비새끼를 정성껏 치료해 준답니다. 가을이 되어 강남으로 돌아갔던 제비는 다음 해 봄에 흥부에게 박씨 하나를 가져다 주지요. 그것을 심자 큰 박이 열리고, 그 박을 타자 쌀과 돈과 고래등 같은 큰 집이 생겨 흥부는 부자로 살게 돼요.
옛날에 욕심 많은 놀부와 마음씨 착한 흥부가 살았어요. 아버지가 남긴 유산을 혼자 차지한 형 놀부는 부자로 살았지만, 동생 흥부는 배고픈 아이들에게 냉수 한 사발씩만 먹일 만큼 몹시 가난하게 살았지요. 그런데도 놀부는 흥부에게 쌀 한 톨도 나누어 주지 않아요.
그러던 어느날, 흥부는 다리를 다친 제비새끼를 정성껏 치료해 준답니다. 가을이 되어 강남으로 돌아갔던 제비는 다음 해 봄에 흥부에게 박씨 하나를 가져다 주지요. 그것을 심자 큰 박이 열리고, 그 박을 타자 쌀과 돈과 고래등 같은 큰 집이 생겨 흥부는 부자로 살게 돼요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